임직원 모두는,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
임직원 모두는, 모든 일을 처리함에 있어 기본적인 원칙을 충실히 지키고 상거래 관습과 질서를 존중하며, 모든 업무를 정식하고 투명하게 수행하여 건전하고 깨끗한 기업 문화를 조성한다.
임직원 모두는, 높은 윤리 가치관을 갖고 품위와 명예를 유지하며 존중과 신뢰를 받도록 항상 노력한다.
임직원 모두는, 업무상의 권한, 직분을 이용하여 사적인 이익을 추구하거나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부정한 행위를 하지 않으며, 협력사 및 고객사와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하기 위하여 금전, 선물을 받는 행위, 향응, 접대를 받는 행위, 이해관계자와의 내부자 거래 또는 편의를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임직원 모두는, 업무상 취득한 정보나 비밀을 의도적이고 부당한 목적으로 누락, 은폐, 독점 또는 누설하지 않는다.
임직원 모두는, 지속적인 자기개발과 핵심역량 강화에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