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경영 시스템과 방침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최고의 품질, 최고의 믿음을 실현하는 유진제지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관리

환경경영 시스템과 방침

  • 환경 경영 시스템

    Environmental Management System
  • 유진제지의 주요 생산품인 미용화장지 및 롤화장지 등의 주요 제품과 관련하여 친환경제조기술을 전 단계에 걸쳐 온실가스의 배출영향을 파악하여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환경오염 및 생태계 파괴 등 전 지구적인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세계적인 환경규제 강화 움직임에 능동적이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2015년 환경이념 및 방침 선포를 시작으로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까지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전 사엽영역에 걸쳐 환경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핵심이슈로 부상한 기후 변화에 대한 사회적 요구는 이제 문제를 인식하는 단계를 넘어 구체적인 행동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유진제지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 환경 경영 방침

    Environmental Management Policy
  • 유진제지는 우리가 창출하는 가치를 통해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풍요롭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환경경영방침을 제정하여 지구환경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진제지는 미용화장지, 롤화장지 등의 제품생산 분야에서 유한킴벌리 최고의 협력회사를 추구하는 기업으로써 '친환경 기업 실현' 이라는 목표를 설정하여 국제기준에 근거한 환경경영체제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하여 생산효율성의 중요성과 그 가치를 인식하고 다음과 같이 지구환경 보전에 대한 실천 의지를 천명한다.

    주기적인 환경성과 검토를 통하여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실시하며, 환경오염 예방활동을 꾸준히 추진한다. 환경방침 및 환경성과에 근거하여 목표 및 세부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을 실시한다. 국내·외 환경법규 및 기타 환경관련 협약의 요구사항을 적극 준수한다. 환경방침 및 환경성과를 내·외부 이해관계자에 제공하여 환경경영활동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모든 구성원(협력사 포함)이 환경경영체제를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Company : (주)유진제지    대표이사 : 김은숙   
Tel : 054-432-5350    Fax : 054-432-5351
E-mail : yoojin@yoojinpaper.com   
Address : 경상북도 김천시 공단로 212번지

Copyright © (주)유진제지 All rights reserved.